그들은 왜그렇게 서둘러 결혼했을까?

2021. 11. 25. 08:04생각하는 뉴스

반응형

박신혜. 최태준 결혼

 

배우 박신혜 최태준 씨가 4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미 소중한 생명도 찾아왔다고 하네요.

박신혜 씨와 출세 변신은 중앙대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인데요. 2017년 말고 더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왔다는 두 사람은 내년 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모두 자신들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배우 박신혜 씨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자신이 오랫동안 교제해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하며 긴 시간 동안 자신에게 버팀목이 되어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줄 수 있는 어떤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결혼 준비 과정에서 둘 사이의 소중한 생명도 찾아와 결혼 준비로 바쁜 와중이지만 안정이 필요한 시기 이만큼 조심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태준 씨도 결혼 발표를 하며 박신혜 씨를 향한 애정을 아끼지 않는 모습인데요. 

최태준 씨는 박신혜 씨에 대해 자신에게 웃는 법과 오는 법을 일깨워준 은인 같은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이제는 감사한 사랑의 결실을 맺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7년부터 사랑을 키워 왔는데요. 아역 배우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신혜는 씨는 2003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최태준 씨는 2001년 드라마 피아노에서 조인성의 아역 역할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연예계에서 일찍 가능성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바쁜 청소년기를 보내야 했다는 공통점이 서로에게 큰 끌림으로 작용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같은 분야에서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관계이자 오랫동안 행복한 부부로 남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